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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이용약관

    주식회사 세친구 이용 약관

    “㈜세친구”의 스마트 경영지원서비스 회원가입과 관련하여 본인으로부터 취득한 아래의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 에 따라 개인 정보의 이용과 타인에게 제공 및 활용 시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회원은 자신이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세친구” 마케팅 자료로서 활용( 예를들어, 샘플링, 이벤트, 정보제공 등) 공공기관의 정책자료로서 활용, 내지는 회원 약관에 정의된 범위 내에서의 활용에 대해서 동의합니다. 회원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합니다’. 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1장 총 칙

    제1조 (목 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세친구(이하 “회사” 또는 “세친구”라 합니다)와 스마트 경영지원서비스(이하 “솔루션” 또는 “서비스”이라 합니다)이용과 관련하여 사업자회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 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 이용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 절차 및 정산 등을 정함으로써 상호간에 권리∙의무 관계를 명확히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하여 회원가입을 하고,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무상으로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 또는 제휴 파트너사 에게 업무를 위임한 고객을 말합니다.
    2. “회원정보”라 함은 솔루션을 이용하기 위해 회사의 서버 등에 저장되거나 회사가 회원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과정에서 회사의 서버 등에 생성되는 회원에 관한 정보(「국가정보화기본법」 제3조 제1호에 따른 정보, 개인의 경우에는 개인정보와 신용정보를 포함한다)로서 회원이 소유 또는 관리하는 정보를 말합니다.
    3. “계정”이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미리 등록한 문자, 특수문자, 숫자의 조합을 소정의 가입절차를 거쳐 본 약관을 승인하고, 회사로부터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받은 것을 의미합니다.
    4. “스마트경영지원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웹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등을 통하여 회원의 경영에 필요한 업무 및 데이터를 국세청 홈택스, 여신금융협회, 금융조회 등 그외 필요한 데이터를 통합 자동조회 및 거래내역 자동조회를 통해 매출/매입관리, 스마트장부, 모바일 세무관리, 경영 정보 분석을 제공하는 스마트 자동장부 서비스를 모바일 및 PC와 같이 온라인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세무, 회계, 노무, 법무, IT 등에 주된 데이터를 AI 기반으로 하는 업무 및 플랫폼 제공을 의미합니다.
    5. “자동수집”이라 함은 인터넷 스크린 또는 모바일 화면에 보여지는 데이터 중에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데이터(여신금융협회 카드매출사이트, 홈택스 홈페이지, 금융사 등의 사이트 (회원의 단말을 통해 동의를 득한 데이터에 한함)를 자동 추출하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배치 및 실시간을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6. “파트너회원”이라 함은 대한민국법에 따라 공인회계사, 세무사, 법무사, 노무사 자격을 취득한 자로서, “회원”에게 세무대행, 노무상담 등을 위탁받아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을 이용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을 이용해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말합니다.
    7. “무료서비스”라 함은 회사의 플랫폼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및 콘텐츠 제공 및 제반서비스 등을 의미합니다.
    8. “솔루션제공”이라 함은, “파트너회원”이 회사의 솔루션 이용 신청을 하고 이 약관에 동의하여 회사가 동 신청을 승낙한 후 “파트너회원”이 회사의 프로그램 금액을 결제함으로써 솔루션을 사용하는 “파트너회원”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효력 발생)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언제든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또는 각 서비스 초기화면 기타 눈에 띄는 위치에 게시합니다. 본 약관의 내용은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 화면상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클라우드컴퓨팅 발전 및 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내용, 개정사유 등을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전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그 적용일자 전일까지 현행 약관과 함께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된 약관을 게시 또는 고지하면서 회원에게 7일 또는 30일(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의 경우)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시하였음에도 회원이 본 약관의 개정에 대하여 적용일자까지 회사에 명시적으로 부동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서비스이용약관을 해지하지 않은 경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4조 (이용신청 및 승낙)

    1. 솔루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필수 등록사항을 입력하고 본 약관 및 회사가 정하는 제반동의 서식 등에 동의하는 방법으로 솔루션 이용을 신청할 수 있고, 위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회원의 자격을 부여 받습니다.
    2. 전항의 승낙은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에 대한 발송 또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통지 등의 방식으로 표시하며, 이 표시가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유보하거나 거부할 수 있으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솔루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회원신청을 할 때 본인의 실명 및 사업장 정보를 기재하지 않은 경우
      나. 솔루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 솔루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이전에 이용정지 통지를 받은 후 아직 이용정지 기간 중에 있는 경우
      라. 미성년자(만 19세 미만인 자)가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마.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집중기관의 신용정보관리규약」, 「신용정보사의 신용정보공통관리규약」
          등에 따라 채무불이행정보, 금융질서문란자 정보 등에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바.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4. 회사는 기술상 문제 또는 인력을 부족 등을 이유로 가입신청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가입신청의 거부 또는 해지가 된 때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그 사실을 가입신청자 또는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5조 (계정의 관리)

    1. 회원의 계정에 대한 관리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변경된 사항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정한 일부 항목은 원칙적으로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3. 회원은 본인의 계정이 도용되거나, 본인이 아닌 제3자가 이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이를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릅니다.
    4. 회원은 본인의 정보에 변동이 있을 경우 즉시 계정관리 페이지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식으로 변경사항을 통지하여 회원의 정보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이 본 조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미 이행 또는 지체하여 발생하는 불이익 등 일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6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 등을 통해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회원탈퇴를 하더라도 이미 체결된 거래계약의 완결에 대해서는 본 약관이 계속 적용되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모든 데이터와 혜택은 소멸됩니다.
    3.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하거나 이용을 제한하고, 내용을 삭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나. 계약상 업무처리에 필요한 정보제공 요청에도 제공하지 아니한 경우
      다. 회사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회사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라.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영리목적으로 무단 이용하는 경우 (개인회원을 위장해 업체광고를 하는 경우 포함)
      마. 다른 사람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바.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또는 회원 간에 분쟁이 있는 경우
      사. 「금융 실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등 금융거래 관련 법령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아. 서비스를 이용하여 범죄행위를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방조한 경우
      자.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회사의 영업상 또는 다른 업무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된 경우
    4. 위 제3항 각호의 행위를 한 회원은 이로 인해 회사 또는 다른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5.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에도 회원이 자격제한, 정지사유와 동일한 행위를 2회 이상 반복하거나, 30일 이내에 시정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회원자격을 즉시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최소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3장 솔루션 이용에 관한 일반 사항

    제7조 (솔루션 계약의 체결 및 이용요금 결제)

    1. 회사와 파트너회원 간 솔루션 계약체결은 회사의 승낙이 파트너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서비스의 구매/결제 등)이 절차상 완료되는 시점에 체결됩니다.
    2. 파트너회원은 각 솔루션 제공에 따라 후불로 플랫폼 사용 수수료 지급 책임을 부담합니다.
    3. 사용수수료의 지급방식은 월납, 회원의 계정 수에 따라 구분되며, 정기결제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무료솔루션을 이용하는 회원의 경우 서비스 이용료는 별도로 발생되지 않습니다.
    7. 회사와 회원간 솔루션 세부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가. 회원이 전자적으로 제공한 종이 및 자료의 판독, 데이터화
      나. 회원이 스마트경영지원서비스에 관하여 제공한 정보의 가공, 처리 및 저장
      다. 회원이 위 각호의 정보를 제공하고 열람하기 위한 온라인 플랫폼의 제공
      라. 회원과 파트너의 정보를 교환하고 업무처리에 필요한 플랫폼의 제공
      마. 회원에게 운영과 관련한 공지사항을 홈페이지 또는 SMS, PUSH 알림 등을 통하여 제공
      바.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한 광고성 정보 및 회원 맞출형 정보를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SMS, PUSH 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회원의 솔루션 이용 및 회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사항

    제8조 (이용료 지불 및 결제방법)

    1. 회사는 파트너회원이 현금 기타방법으로 이용료를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2. 이용료의 지불은 다음 각 호의 방식으로 구분하여 진행됩니다.
      가. 매월 사용하는 회원의 계정 숫자에 맞춰 솔루션 사용료를 지불 하는 방식
      나. 회원은 회사의 무료서비스를 이용 시 별도의 이용료 발생이 되지 않습니다.

    제9조 (이용요금 환불)

    1. 파트너회원은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급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해지하고 결제취소 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있고,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사는 위 요청에 응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파트너회원이 지급한 이용요금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경우 신규 회원계정 숫자에 따라 발생하는 요금액이 있는 경우 이를 우선 상계하고, 잔여금액을 반환합니다. 회사가 과소 청구한 요금에 대해서는 다음 달에 합산하여 청구합니다.
    3. 회사는 과오납금 환불 시 파트너회원이 등록한 환불계좌를 통해 반환합니다.

    제4장 부가서비스 이용

    제10조 (대행서비스)

    1. 회사는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일부서비스 대한 대행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대행서비스를 원하는 회원은 회사에게 회원가입 및 가맹점추가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한 개인정보로 대행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개인정보의 수정 및 추가 제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대행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가. “가맹정매출거래정보통합조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여신금융협회사이트”와 관련하여, 위 사이트에 대한 회원가입절차 또는
          가맹점추가절차를 대행하여 주는 “대행서비스”를 제공
      나. “국세청홈택스서비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전자세금계산서보안카드 발급 대행 제공
      다. 기타 회사의 솔루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대행서비스

    제11조 (파트너회원 에게 제공하는 솔루션)

    1.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파트너회원이 모집한 회원의 세무대행, 노무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는 자동화 서비스를 의미하며 각 파트너회원 은 제휴계약을 통해서 다음 각 호와 같은 내용으로 구성됩니다.
      가. 세무 자동화 플랫폼 제공서비스: 파트너회원의 고객에게 제공하는 세무서비스를 “경영지원솔루션서비스”를 통해서 플랫폼을 제공
      나. 노무 자동화 플랫폼 제공서비스: 파트너회원의 고객에게 제공하는 노무서비스를 “경영지원솔루션서비스”를 통해서 플랫폼을 제공
    2. 회원과 파트너회원은 각자 본인의 자유로운 의사에 따라 각자의 책임 하에 다음 각 호와 같은 방법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위 계약의 당사자가 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파트너회원에게 플랫폼 사용 수수료 등 비용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4. 회사는 파트너회원에게 플랫폼 서비스만 제공하며, 회사는 회원과 파트너회원 사이의 계약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5장 (회원관리 및 보호)

    제1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시스템 점검 및 업그레이드, 통신 두절, 불가항력적인 사고, 천재지변, 기타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영 중 장애 또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고, 회원이 정당하게 요구하는 서비스 개선의견, 불만 등에 대하여 성실히 검토하여 처리합니다. 처리가 어려운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수집되는 회원의 정보를 회원 또는 개별 정보주체의 승낙없이 본 서비스 이용 목적 이외에 제3자에게 누설, 배포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법관이 발부한 영장 및 법원의 제출명령이 있는 경우, 관련 법령에서 강제하고 있는 경우 등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및 서비스 이행을 위한 필요•최소한의 개인•신용정보만을 수집하며, 회원이 서비스 이용신청서 및 인터넷 회원가입을 통하여 동의한 개인•신용정보의 이용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 위탁하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별도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제2자 및 위탁업체의 변경 시에도 동일함)
    5. 회사는 서비스 제공 목적 외에 회원의 정보에 접근하거나 데이터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장애 처리, 회원의 정보 보호 등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접근이 필요한 경우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거나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정보에 접근하여 관련 내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 범위 내에서 원활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전체 또는 일부 정보를 비식별화하여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 또는 전송을 거부하거나 경고하도록 본인 컴퓨터의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따른 서비스의 변경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 범위는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8.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 보호법」 등 서비스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 및 서비스 이용정책을 준수하고, 서비스 이용 중 관계 법령, 본 약관의 내용, 서비스 이용정책 및 개별 안내된 공지사항, 주의사항 등을 명확히 숙지하고 준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원의 정보(회원 ID 및 비밀번호 포함)와 서비스 이용 중 회원이 저장, 생성, 관리하는 데이터 등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회사의 중대한 과실 또는 고의적인 행위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정보 유출 등이 아닌 한 회원정보 유출 등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회원의 정보(회원 ID 및 비밀번호 포함)와 서비스 이용 중 회원이 저장, 생성, 관리하는 데이터 등이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한 후 그 사실을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원칙적으로 서비스에 접속 가능한 기기에 대하여 해킹 등 제3자의 침입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보안 및 기타시스템 버전을 최신으로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점검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사의 중대한 과실 또는 고의적인 행위로 인하여 보안사고가 발생할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에게 발생한 보안 사고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원칙적으로 본인의 PC등 서비스에 접속 가능한 기기의 관리 및 서비스 이용 중 생성된 데이터 등에 대한 저장, 관리, 백업 등에 대한 의무를 부담하며, 회원이 데이터의 백업 등에 대하여 파트너회원과 별도의 계약을 체결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불법 소프트웨어, 스팸 등을 배포 또는 발송함으로써 법을 위반하거나, 다른 회원 및 기타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사에 클레임이 제기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위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본 서비스를 회사가 제공하는 목적 이외에 상업적인 목적을 위하여 제3자에게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복사, 복제, 재판매, 재임대, 증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제3자가 자신의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곧바로 회사에게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 그에 따라야 합니다.
    6. 회원은 본 서비스를 통하여 저작권침해정보, 음란정보, 불법정보, 도박정보, 유해 정보 등 공유, 배포 등 국내법상의 금지하는 모든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회원은 회사의 직원이나 홈페이지 관리자를 가장, 사칭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7. 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 본인의 정보만을 정확하게 입력하고, 입력한 정보는 항상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이를 게을리하여 받는 불이익 및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본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입력하게 되는 자료 내용은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모든 자료 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을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8. 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와 체결한 본 약관 이외의 다른 약관 및 계약, 그리고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성실하게 준수해야 합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시설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하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하고, 회원에게 보상할 필요가 인정되는 경우에는 사전에 고지한 보상기준 등에 따라서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6장 계약해지 및 손해배상

    제15조 (서비스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은 서비스 이용기간 중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2. 위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적절한 조치를 취할 때까지 회원의 해지 신청을 일시적으로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사용중인 서비스에 대하여 개별 해지 처리가 필요한 경우
      나. 해지처리에 필요한 자료의 일부 또는 전부가 제출되지 않았거나 제출된 자료의 보완이 필요한 경우
      다. 기타 즉시 해지 처리를 하기에 부적합하다는 사정이 객관적으로 인정될 수 있는 경우
      라. 파트너회원의 요청에 따라 해지처리가 필요한 경우

    제16조 (손해배상)

    1. 서비스 운영과 관련한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관례법령에 따라 회원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시 손해발생 내용,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를 배상하는 경우 회원의 이용요금에서 손해배상액을 상계하거나 회원이 동의하는 경우에 한하여 해당 배상 금액에 상응하는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배상의무를 이행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회사가 회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경우의 절차에 대해서는 제2항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4. 서비스 이용 관련 회원의 채무불이행, 불법행위, 약관위반행위 등으로 인해 회사가 제3자로부터 재판 등 분쟁절차에 연루되는 경우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7조 (회원에 대한 통지방법)

    1.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SMS, 전화번호 등 수집된 정보를 이용해 필요한 사항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위 정보를 잘못 입력하여 통지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아래 제2항을 준용합니다.
    2. 회사는 전체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회사의 공지사항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대해서는 이와 같은 손해 가능성에 대해서 회사가 사전에 알거나 알 수 있었다고 하더라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원인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나. 은행 또는 카드사, 통신회사 등의 귀책사유로 인한 장애
      다.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거래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서비스 제공이 지연된 경우의 손해
      라.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손실, 업무 중단, 사업 정보의 손실 등 사업상의 손해를 포함한 부수적이고 간접적인 손해 일체
      마. 국세청 또는 회사가 본 서비스를 위해서 정보를 제공받는 기관 등의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감독 기관의 명령으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경우
    3. 회원의 계정과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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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9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취급 위탁)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 및 제휴사 서비스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유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취급 등의 위탁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제20조 (권리•의무의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등 상대방의 서면 동의 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 또는 의무를 제2자에게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없습니다.

    제21조(분쟁해결)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등 상대방의 서면 동의 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 또는 의무를 제2자에게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없습니다.

    제22조 (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상호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위 제1항의 협의에 의하여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적 합의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3.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0년 [3]월 [01]일 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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